NOTICE

  • 교환 및 반품안내 (수령후 이틀이 지난 제품은 반품 불가합니다!!)

  • POSTED BY : ondayon(ip:)

    2016-08-24

    HIT 2842

*교환 및 반품 안내 



반드시 교환, 또는 반품 전 수령 후 이틀 이내 의사를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합니다.

또 이틀이 지나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연락을 못하셨을 경우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처음 상품 받으셨을 시, 동봉된 사은품이나 포장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저희쪽에서는 접수가 어려우며, 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수령일자 접수일자는 저희가 확인이 가능하니,

꼭 이틀 이내 접수 후 도착하는 기한은 주말포함 7일 이내입니다.

7일이 지난 후 도착될 경우 반송되는 점 꼭 유의바랍니다.


 교환은 택배비 왕복 6000원을 온데이온 계좌로 입금 부탁드려요!
 반품시에는 반품택배비 3100원이 환불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 되세요!

-동봉은 분실위험으로 받지 않고 있습니다! 꼭 참고 부탁드려요.
*꼭 CJ대한통운으로 (착불로)반송하여 보내주세요! (그 외에 택배사로 보낼시 택배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또한 편의점 대한통운으로 반품보내주셨을 경우도 택배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

 

-화이트상품과 아이보리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얇은티,늘어나는옷,모든 니트류,악세서리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후 이틀 이내에 Q&A게시판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연락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후 저희쪽으로 주말포함 7일 이내에 교환및 반품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시일을 어길시 가차없이 반송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훼손,세탁 또는 파손,오염된 경우  

-착용 흔적 , 구김이 있는 경우( 특정한 냄새가 상품에 남아있어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텍을 제거한 경우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1회 교환을 받은 경우









*상품불량/오배송일 상품일 경우 (먼저 발견 즉시 해당 상품 사진을 찍어 q/a게시판이나 온데이온 플러스 친구로 고객님의 상황을 알려주세요.)


온데이온의 상품들은 거래처에서 1차적으로 상품검수 후 입고되며, 저희 직원들이 다시 한번 꼼꼼히

불량검수를 진행합니다. 고의적으로 훼손 된 뒤 온데이온에 불량을 주장하는 경우, cctv재차 확인 후 추후 법적 대응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색상, 사이즈는 동일하게 배송되며, 

배송시 드는 배송비는 저희쪽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그외, 반품이나 다른상품으로 반품,교환, 사이즈, 색상 교환을 원하실 때에는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에 대한 변심으로 포함되므로 일반 상품과 동일한 원칙으로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고객변심에 의해 고의적으로 훼손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반품으로 결정을 해주실 때도 불량으로 인한 같은 제품으로 교환은 가능하시지만 반품을 원하시는 부분은,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에 대한 변심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단순변심으로, 일반 반품처리로 처리가  되는 점 꼭 양해부탁드릴께요 !)


* 원단의 특정한 냄새, 포장상태로 인한 구겨짐,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미세한 바느질 마감처리는 불량 교환및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저희쪽으로 먼저 교환&반품의사를 밝히신 후 저희의 안내에 따른 주소로 보내주세요.

그외의 주소로 보내주시는 경우 가차없이 반송됩니다.

공지사항을 필독하지 않고 처리를 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항상 노력하는 온데이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Search
검색